안녕 하세요?
신규 분양아파트 6월입주예정자입니다.
사전점검 당시 거실 창오에 6-7cm 파손된구멍을 발견하여 A/S 접수를 하였습니다.
이후 입주가 시작되어 방문을 해본이 휴지및 폼 같은걸로 대충매우고 2겹에 시트지로 마감을 하였습니다.
이후 A/S 신청 하면서 파손된것은 보수가 아닌 교체로 해결을 해달라고 요구 하였는대.
A/S 접수 팀장 계속해서 보수를 권하고 있습니다.
파손에 경우 교체가 아닌 보수가 맞는지궁금합니다?
또한 이경우 어떠한식으로 대처를 해야 하는지요?
아래 글을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https://www.phiko.kr/bbs/board.php?bo_table=z4_03&wr_id=17964
https://www.phiko.kr/bbs/board.php?bo_table=z4_03&wr_id=387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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