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축 아파트 분양받아 1년간 AS 센터와 씨름하며 골머리를 앓다가 이 곳에 오게 되었습니다.
입주한지 한 달 여 후에 거실 가장 큰 창 프레임(옆쪽, 위쪽)에 깨짐을 발견했습니다. 금만 가 있는 게 아니라 긴 구멍이 나서 내부가 노출되는 정도였습니다. (지금 최초 발견 당시 사진이 휴대폰에 없어, 중간에 엉망으로 보수해놓고 간 사진만 올렸습니다.)
당연히 샷시 교체를 요구했으나, 보수를 해보겠다고 하여 작업 받기를 3번을 반복했습니다. 갈수록 흉해지고, 덧발라놓은 건 마르면 쩍쩍 갈라지고.. 그 와중에 한 번 접수하고 일정 잡고 방문하는 데 한 달은 기본 소요. 전화는 안 받기 일쑤. 정말 불쾌하더군요.
이번에도 완벽하게 해보겠다, 다른 잘 하는 소장을 데려왔다, 믿어달라, 본인은 고객 편이다(ㅎㅎㅎ) 온갖 감정에 호소하며 보수를 하겠다기에 지켜보았는데 역시 시간만 지연시키는 꼴이었습니다.
그 동안 제가 너무 순진했구나 싶고, 이제라도 국토부 하자보수 분쟁조정을 진행하려 합니다. 시일이 걸리더라도 꼭 교체를 받고 싶습니다. 가능할까요? 가급적 신속하게,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주시면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접수 하시면 되실 것이고, 그 전에 교체를 다시 요구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