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질문에서 창호에 대한 질의 응답중에 로이유리에 대한 질문은 아니었던거로 기억하는데요 질문자가 올린 사진을 보시고 관리자께서 당황하시면서 조심스럽게 로이가 아닐수도 있다는 답변을 본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그 사진을 참고삼아 저희 현장을 확인해 봤는데요. 일단 로이가 아닌거같구요. 그래서 업체에 주문서나 납품서를 보여달라했지만 그런 서류는 없다는 답변만을 들은 상태입니다. 그러니 더욱 걱정이 되고 있구요. 사진 상 으로 판별이 가능할지 모르나 질문 올려봅니다. 수지에서 설치했고요 분당 야탑동에 주소지를 둔 업체입다.
씌여져 있는 의미는 로이코팅이 되어져 있다는 뜻인데요. 요즘도 이런 허접한 인쇄를 하는지... 생소하네요.
무언가 결과가 나올 때 까지는 저희 역시 코팅이 된 유리인지 아닌지를 이야기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디텍터도 보유하고 있기는 합니다만, 아직 대여를 해본 적은 없습니다.
현장이 수지이고 제가 거주하는 곳도 수지이라서 1일 임대가 가능하다면 제가 디텍터를 가지러 가서 측정 후 다시 반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사용료라기 하기엔 좀 머하지만 임대료를 지불하여 드려야 될거라 생각하고요. 임대가 가능한 것인지도 모르면서 무턱대고 부탁드려 송수합니다만 현장에서 일이 진행이 안되는 부분이 있다보니 염치불구하고 문의드립니다.
공식 대리점 제품은 아니라고 합니다.
그냥 KCC 판유리를 사서, 제작을 하는 공장의 제품인 듯 하다고 하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로이코팅이 된 건지 안 된건지를 판단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디텍터는 저희가 계속 사용하는 기기라서요. 언제 시간이 비는지를 파악한 후에 말씀드리겠습니다.
빠른 답변과 문의까지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디텍터 비는 시간 확정되면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한국패시브건축협회 오대석 국장입니다.
비밀글로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전화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측정기 임대 관련해서 문자 드렸습니다.
확인후 회신 주시면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