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에 올라온 글

열관류율 계산 | 투습단위변환 | 전기요금계산


 
내용은 각 회사에서 구성하여 올린 것이며, 올린 내용을 검토하기는 하나, 
일부 내용은 협회의 견해와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작성일 : 2014-05-15 17:12:21
[SHERPA (셀파)]
1. 회사 소개 및 동향
조회 : 3,641  
   회사소개서 (전체본 pdf ).pdf (4.3M) [54]
   셀파씨엔씨 브로슈어.pdf (4.5M) [35]
   http://www.sherpacnc.com [892]
   http://www.sisaweek.com/news/articleView.html?idxno=49507 [623]
 


0셀파씨엔씨광고_최종.jpg

0셀파씨앤씨_브로슈어(국문)신규최종인쇄-out_페이지_02.jpg

국내 최고 등급의 고효율 및 환경마크 인증을 획득  셀파의 친환경, 고효율 폐열회수 환기시스템은 각종유해물질로 오염된 실내  (라돈, 분진, 미세먼, 연소가스, 포름알데히드, 석면, 미생물성 곰팡이, 바이러스,꽃가루, 유기용제 등) 더러워진 공기를 내보내고, 정화된 공기(초미세먼지, 황사,유해균 등을 완벽히 차단)만을 들여보내는 최첨단 환기 시스템입니다.

0셀파씨앤씨_브로슈어(국문)신규최종인쇄-out_페이지_20.jpg
0셀파씨앤씨_브로슈어(국문)신규최종인쇄-out_페이지_16.jpg

0셀파씨앤씨_브로슈어(국문)신규최종인쇄-out_페이지_17.jpg

0셀파씨앤씨_브로슈어(국문)신규최종인쇄-out_페이지_18.jpg

0셀파씨앤씨_브로슈어(국문)신규최종인쇄-out_페이지_19.jpg

0셀파씨앤씨_브로슈어(국문)신규최종인쇄-out_페이지_21.jpg


사본 -asdss_1.jpg

[시사위크=서강재 기자] 국내 벤처기업이 중국내 공기청정기 시장의 11%, 제습기 시장의 80%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중국 최대의 환경가전기업 및 환기시스템 전문기업과 전략제휴를 체결하고, 올해 안에 고부가가치 친환경 환기시스템을 중국시장에 대량 공급하게 됐다.

환기전문벤처 셀파씨엔씨는 지난달 28일 중국 최대 환경가전기업인 ‘야두’(Yadu) 및 야두의 자회사인 중국 최대의 환기시스템 전문기업 ‘야두신풍’과 함께 중국내 환기시스템 사업을 위한 3자간 전략제휴를 체결했다.

야두는 최근 수년 사이 2조원이 넘는 황금어장으로 급부상한 중국내 공기청정기 분야에서 11%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중국 제습기시장의 80% 이상을 장악하고 있는 중국 최대의 환경가전기업이다.

야두는 모기업인 ‘치디홀딩스’가 개발·관리하는 칭화과학기술단지에 환경가전제품을 독점공급하고 있으며, 이번에 셀파씨엔씨와 3자 제휴를 맺은 중국 최대의 환기시스템 전문기업 야두신풍을 자회사로 거느리고 있다.

이번 전략제휴로 셀파씨엔씨는 야두의 모기업인 치디홀딩스가 중국 전역에서 현재 운영 중이거나 향후 개발 예정인 대규모 과학기술단지에 친환경 열회수 환기장치와 응용제품을 대량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중국 최대 환경전문기업인 야두가 최악의 스모그와 미세먼지 피해로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는 중국내 환기시스템 시장주도권을 확보하기 위해, 설파씨엔씨를 전략파트너로 선정한 것이다.

셀파씨엔씨는 이르면 오는 10월부터 초도물량을 선적해야 할 것으로 보고, 대량 생산시스템이 가능하도록 핵심부품을 제외한 나머지 모듈을 전문 외주업체에게 맡겨 수주물량을 소화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김희식 셀파씨엔씨 대표는 “중국의 공기청정기 보급율은 1% 미만으로, 미국 27%, 일본 20%, 한국 12%보다 크게 낮은데다, 대규모 건물의 환기시스템 도입비율도 극히 미미해 앞으로 엄청난 시장잠재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이번 제휴로 중국 벤처산업의 메카인 칭화과학기술단지와 주요 국가벤처단지의 환기시스템을 사실상 독점하게 돼 세계 최대의 친환경 환기전문기업으로 부상하는 것은 시간문제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셀파씨엔씨는 지난 2006년 설립된 환경기술 전문기업으로 자체 개발한 10여종의 친환경 제품을 앞세워 국내 환기시스템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특히 벤처, 이노비즈 인증, 고효율 인증, 환경마크 인증 등을 받고, 현재 10여건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등 친환경기술 분야의 강소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다른 분을 위해 SNS를 활용해 주세요.